www.engineering-korea.com
Red Lion

레드 라이온,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 FlexEdge 출시

엣지에서 견고하고 최적화된 연결성 및 자동화 구현

레드 라이온,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 FlexEdge™ 출시

산업 자동화 및 네트워킹을 위한 통신, 모니터링, 제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전문기업인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Red Lion Controls)는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 FlexEdge를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새로운 차원의 다양한 엣지 컴퓨팅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간단한 포인트&클릭 방식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디지털 혁신 전략을 통해 편리하게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 FlexEdge의 뛰어난 모듈식 설계와 직관적인 소프트웨어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동작을 유지하면서도 빠르고 간단하게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 지정 및 구축이 가능하다. 이 플랫폼은 오일 및 가스, 상하수도, 해상, 위험지역 및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여러 인증을 갖추고 있다.

FlexEdge의 모듈식 아키텍처는 엣지에서 처리되는 데이터와 시스템을 손쉽게 연결하고자 하는 다양한 요구를 가진 산업 고객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광범위한 무선 및 유선 통신 옵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폭넓은 옵션을 통해 프로토콜이나 제조업체에 상관없이 모든 산업용 통신 요건에 부합하는 통신 게이트웨이를 쉽게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요구가 변경되더라도 불필요한 공간을 차지하는 고정형 섀시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고정된 기능을 가진 여러 장치를 검토할 필요없이, FlexEdge는 이러한 변화에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는 폼팩터 및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가상 HMI와 부트스트랩, 자바스크립트, CSS 지원 첨단 웹 서버 및 데이터 보안, 이벤트 로깅, 클라우드 연결과 같은 프로토콜 변환을 비롯해 첨단 네트워킹 기능 및 첨단 자동화 기능을 지원한다.

고객은 FlexEdge를 통해 새로운 장치와 기존 장치를 손쉽게 연결하여 전반적인 가동중단 시간을 줄이고, 지금까지 엣지 컴퓨팅에서 볼 수 없었던 원활한 미래 지향적 확장성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유연성을 통해 하나의 플랫폼으로 모든 엣지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 선택의 어려움 없이 비즈니스 효율성에 집중할 수 있다.

레드 라이온의 FlexEdge는 자동화 엔지니어들이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단일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구축되는 디바이스 수를 최소화하고, 애플리케이션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다. 네트워킹 엔지니어는 강력한 네트워킹 기능으로 다른 네트워크와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는 견고한 산업용 등급의 네트워킹 게이트웨이를 유선 또는 셀룰러 솔루션으로 구현할 수 있다. FlexEdge는 여러 개의 절연된 직렬 포트와 이더넷, 옵션으로 제공되는 와이파이 및 셀룰러 통신 슬레드와 필드에서 설치 가능한 I/O 옵션 및 인증받은 견고한 인클로저를 갖추고 있어 거의 모든 산업 환경의 까다로운 요구조건에 최적화된 운영을 보장한다.

레드 라이온의 데이터 수집 및 IIoT 제품 매니저인 콜린 기아스(Colin Geis)는 “오늘날 시장에서는 빠른 속도로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다. 그러나 비용 효율적으로 미래를 대응하기란 쉽지 않다. 종종 기존 장비를 폐기하거나, 막대한 설비 투자를 해야 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경우가 많다. FlexEdge 아키텍처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요구사항이 변경될 때마다 이를 빠르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FlexEdge는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고자 하는 지점과 상관없이 작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최적화 플랜을 수립할 수 있다.”고 밝혔다.

FlexEdge가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하면서 이 제품의 독보적인 기능은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ARC 자문그룹(ARC Advisory Group) 부사장인 크레이그 레스닉(Craig Resnick)은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디지털 혁신과 IT/OT 컨버전스를 추진하면서 새로운 장비와 기존 장비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는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레드 라이온은 보다 최적화된 의사결정과 디지털 혁신에 대한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IT 및 OT에서 모두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도입했다. 이 확장 가능한 솔루션은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자산, 차세대 장비 및 프로토콜과의 상용 플러그&플레이 연결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레스닉은 “레드 라이온의 FlexEdge 플랫폼은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제조업체 및 프로세서가 현재 및 미래의 엣지 플랫폼 요건에 부합하고, 새롭게 변화하는 인적자원에 따라 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더욱 빠르게 보다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현명한 의사결정과 더 높은 수준의 운영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FlexEdge 플랫폼이 제공하는 로컬 컴퓨팅 성능 및 IT/OT 연결 기능은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 및 수익성, KPI를 증대시키고, 필요한 지능적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단일 버전으로 사실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레스닉은 “또한 공급망 전반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연성과 운영 민첩성, 생산성, 플랜트 효율성, 자산 가동시간 및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운영 리스크 및 안전문제, 간접비 및 전환시간을 줄이고, 예측예방적 유지보수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레드 라이온의 새로운 FlexEdge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을 통해 어떻게 당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lexEdg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