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AHL

진동 센서를 위한 새로운 EX i 아이솔레이터

위험한 지역에서 안전한 진동 감지 설비에 대한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진동 센서를 위한 새로운 EX i 아이솔레이터
R. STAHL은 새로운 9147 시리즈를 발표함으로써 자사의 Ex i 아이솔레이터 ISpac 제품군을 확장했으며, 위험한 지역에서 진동 센서를 사용할 수 있는 트랜스미터 공급장치와 같은 중요한 기능을 추가했다. 설비 및 머신의 상태 모니터링을 위한 이러한 센서는 이용자들이 초기 단계에서 어떠한 위험요소도 감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대부분의 진동 센서는 보호등급 Intrinsic Safety(Ex i)에 따라 설계되었으며, 아이솔레이터 사용이 필요하다. 새로운 9147-타입의 공급장치는 다양한 종류의 이러한 센서 및 트랜스미터를 지원한다. 손쉽게 액세스가 가능한 로터리 스위치를 통해 신속하고 간단하게 컨피규레이션이 가능하다. R. STAHL은 고객들에게 1-채널 및 2-채널과 다기능 옵션을 제공하며, 2-채널 버전은 사용자들이 스위칭 캐비닛 공간을 50%까지 절감할 수 있어 간접 설치비도 줄일 수 있다. 모든 ISpac 아이솔레이터와 마찬가지로 이 모듈은 DIN 레일 상의 단일 유닛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비용 절감이 가능한 pac-Bus를 통하거나 pac 캐리어 내에서 공통의 에러 메시지 및 범용 전원 공급장치를 갖추고 있다. pac 캐리어를 통해 공장 설비의 사전 배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후 최종 탑재 및 개선이 용이하며, 아이솔레이터를 에러없이 설치할 수 있다.

문제가 되는 진동을 감지하는 것은 부품이 회전하는 처리 설비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기 위해서는 사실상 필수적인 요건이다. 결함이 발생하기 훨씬 이전에 위험을 진단함으로써 비용소모가 큰 설비의 가동중단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보통 진동 감지는 온도나 속도, 음향 측정보다 훨씬 앞서 성공적으로 수행될 수 있다. 물론 머신에 대한 완벽한 상태 모니터링을 위해서는 온도 센서, 개별 신호와 4~20mA 신호가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R. STAHL의 ISpac 아이솔레이터 제품군은 사용자에게 가능한 모든 신호 조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림: 새로운 9147-타입 Ex i 아이솔레이터는 진동 센서를 위험한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