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KE

NKE 베어링, 새로운 총람(General Catalogue) 출간

베어링 전문업체인 NKE 오스트리아(NKE Austria)는 새로운 총람(General Catalogue)을 발행했다. 1천 페이지 이상의 5번째 에디션인 이 베어링 카탈로그는 업계의 유통업체는 물론 엔지니어와 설계자들을 위해 영어 및 독일어로 포괄적인 정보를 담고 있다. 이 카탈로그는 책자 형태나 웹사이트 www.nke.at/catalogue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NKE 베어링, 새로운 총람(General Catalogue) 출간
NKE의 새로운 총람(General Catalogue), 2개국어로 CD 혹은 책자로 제공

새로운 총람은재고를 통해, 혹은 짧은 기간 안에 대량으로 이용할 수 있는 NKE의 표준 베어링 제품군의 업데이트 정보를 담고 있다. 카탈로그의 기술 섹션에는 적절한 베어링 타입과 크기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와 베어링 위치선정, 그리고 핸들링, 장착, 탈착, 윤활 및 허용오차 범위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 섹션에는 제품 테이블과 베어링 타입 정보, 그리고 각 제품 그룹의 모델별 상세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에디션은서비스 수명 산출, 피로 한계 부하, 열 속도 등급 등과 같은 추가적인 기술 데이터를 담고 있다.

표준 카탈로그 제품 이외에도 NKE는 고객의 특정 요구에 부합하는 특수 베어링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제품 개발 및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과 더불어 NKE는 포괄적인 기술 서비스 및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다. NKE의 제품은 18개의 국제 대리점과 60개국에 있는 240개 이상의 판매점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

www.nke.at/catalogu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