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 플라스틱 산업계용 압출기 타입 드라이브 출시

플라스틱 가공 산업 관련 제조업체들은 오랜 사용 수명, 낮은 유지 보수 및 높은 에너지 효율성 등을 모두 갖춘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의 드라이브 솔루션에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압출기에 사용하기 위해 업체들은 중부하(heavy-duty) 작업에 최적화된 압출기형 드라이브를 도입한다.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 플라스틱 산업계용 압출기 타입 드라이브 출시
플라스틱 산업에 최적화: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최대 축력에 맞춰진 압출기형 드라이브

오늘날 압출은 열가소성 소재 생산 및 가공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제조 기술로 거듭났다.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높은 성능을 지닌 MAXXDRIVE® 산업용 기어 유닛은 필수 요소인 압출기 드라이브를 확보했다. 어느 주요 제조업체에서의 드라이브 전문가 또한 완벽한 압출기형 드라이브 솔루션을 생산한다. 이를 통해 거의 모든 커넥션 규격에 적응할 수 있다. 넉넉한 크기로 구성된 스러스트 베어링(thrust bearings)으로 인해 안전한 가공 작업 확보와 함께 긴 사용 수명을 보장한다. "압출기" 옵션은 고객의 필요사항을 반영한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베어링 가변성을 고려한 고객 요구사항에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플랜트 설계자, 플라스틱 가공업체 및 기타 제조업체에 다목적 측면에서 안전성 확보 및 신뢰성 높은 드라이브 유닛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압출기 유형은 15~75kNm의 정격 토크와 더불어 5~11 크기의 MAXXDRIVETM 산업용 기어 유닛에 사용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