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씬 클라이언트 박스, BTC14

페펄앤푹스(Pepperl+Fuchs)의 산업용 씬 클라이언트(Thin Client) 박스는 프로세스 정보를 시각화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견고한 차세대 컴퓨터이다. 이 제품은 산업 환경의 혹독한 조건 및 연중무휴 운용에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되었다.

씬 클라이언트 박스, BTC14

그림 1: BTC14 전면


오랜 시간 동안 높은 온도와 충격, 진동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BTC14와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는 듀얼 모니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BTC12, 그리고 최초의 쿼드 모니터 제품인 BTC01 솔루션이 제공되고 있다.

BTC14는 균일한 4개의 디지털 DisplayPorts®를 갖추고 있어 최대 4개의 울트라 HD(4K) 스크린에 프로세스를 시각화하여 모든 정보에 개요를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추가 장착 키트와 견고한 디자인 구조를 갖추고 있는 BTC14는 다양한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다. BTC14는 장기적인 가용성과 최신 컴퓨터 플랫폼을 통해 미래 지향적 솔루션을 보장한다. 사전 설치된 페펄앤푹스의 VisuNet RM Shell 5 펌웨어는 호스트 시스템의 가상화와 빠르고 직관적인 구성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씬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는 혁신적인 VisuNet Control Center 관리 툴이 지원되며, RM Shell 5 펌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제어실의 BTC 및 생산관련 워크스테이션에서 Ex 존 1/21 현장의 원격 모니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씬 클라이언트 장치를 효율적이면서도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할 수 있다.

씬 클라이언트 박스, BTC14
그림 2: BTC14 후면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