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선택적인 내부 및 외부 모듈로 가격 조절: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K 200E 인버터 시리즈로 정밀 컨피규레이션 실현

선택적인 내부 및 외부 모듈로 가격 조절: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K 200E 인버터 시리즈로 정밀 컨피규레이션 실현
광범위한 분야에 구축되어 있는 분산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은 드라이브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은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기능 및 가격 요건을 충족하는 것이어야 한다. 광범위한 성능 등급 및 여러 업그레이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의 SK 200E 시리즈 주파수 인버터는 사용자들이 특정 요건에 부합하는 기능 및 가격으로 맞춤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모듈러 방식의 인버터 시리즈는 0.25kW에서 22kW의 성능으로 1에서 4 사이즈로 제공되며, 단순 제어 작업에서 복잡한 포지셔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커버할 수 있는 가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확장 옵션으로는 외부 제동 저항기와 독립형 동작전압 제어를 위한 개별 24V 전원공급장치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노드(NORD)사는 센서 및 액추에이터 신호뿐만 아니라 CANopen, DeviceNet, Profibus, PROFINET, EtherCAT을 위한 통신 인터페이스(I/O 유무 상관없이)의 검출 및 이송이 가능한 I/O 모듈을 제공한다. 산업용 이더넷 표준 POWERLINK 및 EtherNet/IP를 위한 인터페이스는 준비 중이다. 확장 옵션은 디바이스 상에 직접 혹은 머신 프레임이나 플랜트 구성요소에 간단하면서도 다용도로 설치할 수 있는 외부 기술 장치들로 제공된다. 그렇지 않다면, 인버터 크기를 변경할 필요없이 통합 기능 범위를 확장하는 내부 모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제어 패널 및 플레인 텍스트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는 ParameterBox로 제어 및 구성, 진단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USB 포트를 통해 PC와 직접 연결도 가능하다. 빠른 구성 및 진단을 위한 또 다른 옵션으로는 4-자리수 및 7-세그먼트 디스플레이를 갖춘 제어 패널을 가지고 있는 SimpleBox가 있다. 독립적 동작을 위한 24V 전원 공급장치와 함께 노드사는 시계방향/시계반대방향 동작 및 설정지점 가변저항을 위한 견고한 제어 기능을 갖춘 PotiBox를 제공한다. 기본 장비 및 옵션 모듈,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k200e.de에서 제공된다.

그림: SK 200E 주파수 인버터를 위한 다양한 업그레이드 옵션을 통해 맞춤화된 기능 구성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