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식품산업을 위한 노드(NORD)사의 드라이브 솔루션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철저한 위생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드라이브 기술을 선보였다. 새로운 2-스테이지 헬리컬 베벨(Helical Bevel) 기어박스 제품군은 간편한 무잔류 세정을 위해 설계되었다. 물로 씻어낼 수 있는 이 기어 장치는 먼지나 액체가 축적되어도 자국이나 데드 스페이스가 없다. 특히 표면이 매끈해 모든 설치 지점에서 액체 세제로 쉽게 씻어낼 수 있다. 시스템은 산성 및 알칼리 솔루션을 이용한 강하고 자극적인 잦은 세정을 견뎌야 한다. 다이-캐스트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군은 스틸 모델보다 내부식성이 뛰어나다.

식품산업을 위한 노드(NORD)사의 드라이브 솔루션
이 제품군은 90Nm에서 660Nm에 이르는 5개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모델은 특히 경량 버전을 위한 개방형이나 밀폐형으로 공급된다. 또한 노드(NORD)사는 스테인리스 스틸 경쟁 제품만큼 견고한 알루미늄 드라이브를 구현하고, 내부식성 페인트만큼 내구성이 뛰어난 실드 표면처리 시스템 NSD tupH를 선보였다. 스테인리스 스틸 표준 부품과 스테인리스 스틸 출력 샤프트, 식품산업 등급의 윤활유와 결합된 NSD tupH 드라이브는 엄격한 위생 요건을 갖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노드사는 식품 산업을 위한 자사의 광범위한 고성능, 고효율 드라이브 기술을 이용하여 식료품의 펌핑, 믹싱, 쿨링, 이송, 패키징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구현하고 있다. 예를 들어, 맥주공장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산업용 기어장치를 맞춤 제작하였다. 이러한 제품군에는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습전지 버전의 기어드 모터가 포함되어 있다. 전 제품군에 걸쳐 제공되는 특별 기능 수정에는 동작온도 확장, 보호용 마감재, 특수 윤활유 등이 있다.

전자 디비전의 대표적인 제품은 분산형 설비를 위한 다기능의 SK 200E 주파수 인버터 라인이며, 이미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입증되었다. 0.25KW에서 22kW에 이르는 4개 사이즈의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 기능적으로 이 디바이스는 다양한 요구조건에 부합할 수 있다. 옵션으로 AS-인터페이스와 안전 기능인 ‘안전한 토크 차단(Safe Torque Off)이 제공된다. 펌프 가동을 위한 특수 제품은 변속 조정이 가능한 2개의 아날로그 입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능동적이고 자체적으로 공정 값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비용 효율적인 SK 200E 인버터 시리즈는 컨베이어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특수 제품을 갖추고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 http://food.nord.com에서는 식품 산업을 위해 노드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및 분야별로 특화된 솔루션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한다. 노드사는 오는 3월 27일에서 30일까지 독일 쾰른(Cologne)에서 개최되는 아누가 식음료 기술 박람회(Anuga FoodTec) 10.1홀 부스번호 B054에서 식음료 및 패키징 산업을 위한 자사의 시스템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림설명: 노드사의 NSD tupH 실드 표면처리 시스템은 경량의 금속 표준 기어박스와 스테인리스 스틸 드라이브의 장점을 결합하였다. 특히 식품산업 전용 제품은 EHEDG, ASNI/BISSC, ANSI/NSF 등과 같은 국제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