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ba

KeTop T20

모바일 서비스 작업을 더욱 간편하게

KeTop T20
산업용 휴대형 운용 장치인 KeTop T20 시리즈는 전세계에서 가장 경량의 제품이다. 무게가 500그램에 불과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KeTop T20 시리즈의 휴대형 운영 패널은 쉽고 간편하게 동작이 가능하며, 한 손으로도 구동할 수 있다. 이 모바일 터미널은 T20 테크노와 T20 에코 등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두 종류 모두 매우 높은 선명도와 가독성이 좋은 WQVGA 해상도의 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터치스크린 또한 제공된다.

T20 테크노는 접촉식 키를 갖춘 프로그래머블 LCD 키패드를 구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로 다른 언어로 각각의 키보드 디자인을 제약없이 맞춤형 키보드 레이아웃을 구현할 수 있다. 최적의 운영 성능 또한 보장된다. 또한 타겟 표현 및 키 감춤을 통한 효율적인 유저-가이드도 쉽게 구현이 가능하다. 이는 트레이닝 작업을 줄이고 효과적으로 잘못된 운영을 방지할 수 있다. 따라서 시스템 전반을 단 한 종류의 휴대형 제어 디바이스로 운영이 가능하다.

T20 에코는 가격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한 견고한 차단막으로 이뤄진 키보드를 갖추고 있다. CNC와 로봇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수 버전 제품이 공급된다.

모든 KeTop T20 모델은 높은 처리 성능과 견고한 산업용 디자인의 하우징을 탁월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공한다. 키 스위치, 푸시버튼, 핸드, 전위차계(Potentiometer) 축 선택 스위치와 같은 다양한 제어 기능이 제공된다. 따라서 특정 애플리케이션별로 최적의 적용이 가능하다. 이 장치는 제어 및 시각화, 교육에 적합하며, 매우 다재다능하다.

강력한 ARM Cortex A8 아키텍처 기반의 OMAP3503 고성능 프로세서를 통해 필요한 성능이 제공된다. 이더넷, RS232, RS422-C-A와 같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기존 자동화 시스템에 쉽게 통합이 가능하다. 또한 CoDeSys Automation Alliance의 모든 제어 기능을 KeTop T20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더불어 CAN, Profibus와 같은 범용 버스 시스템뿐만 아니라 EtherCAT, SERCOS III와 같은 실시간 이더넷 프로토콜도 지원된다. 여러 턴키 위젯을 포함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KeStudio ViewEdit을 통해 유저 인터페이스를 손쉽게 맞춤화하고 구현 및 관리할 수 있다. 따라서 그래픽 요소들을 쉽게 통합할 수 있고 고객의 요구조건에 따라 GUI를 편리하고 빠르게 조정할 수 있다.

캡션:
KeTop T20 테크노는 완전히 프로그램이 가능한 접촉식 LCD 키보드를 갖추고 있다.
KeTop T20 에코는 차단막 키보드를 갖추고 있으며, 최고 36개의 접촉식 키를 구현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