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AHL

R. STAHL의 보고 듣는 시그널링 장치: 포괄적인 위험 보호 솔루션

안전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R. STAHL은 전세계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광범위한 경보 시스템을 출시했다. 보고 들을 수 있는 신호를 이용한 이 장치는 고장이 발생하면 즉시 사용자에게 알려주기 때문에 화재 보호 시스템이나 다른 모니터링 설비에서 최적의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다.

R. STAHL의 보고 듣는 시그널링 장치: 포괄적인 위험 보호 솔루션
산업용 제품 프로그램은 조선소, 공정 및 자재관리, 물류, 크레인, 철도, 저장설비, 공장, 호텔, 사무실을 비롯한 공공건축, 병원, 공항 등을 비롯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고 있다.

위험 구역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검사필’ 발화 보호기능(내화성 엔클로저)과 근본적으로 안전한 LED 상태 신호등, 트래픽 라이트, 플래시 신호등, 경보기를 비롯해 브레이크 글래스(Break Glass) 및 푸시 버튼(Push Button) 버전으로 공급되는 견고한 수동 호출 포인트를 갖춘 크세논(Xenon) 및 LED 신호등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Yodalex 시리즈는 YA60 경보기와 FL60 신호등, 그리고 독창적으로 설계된 단일 엔클로저 안에 음향기와 신호등을 통합한 혁신적인 YL60 통합 유닛 등이 포함되어 있다. YA60 경보기는 최대 음향 출력이 1미터에 110dB에 이르고,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32개의 톤으로 구성된 음향을 선택할 수 있는 2단계의 가청 기능을 갖추고 있다. YA60 및 YL60의 특허받은 음향 후드는 전방향으로 음향을 방출할 수 있으며, Yodalex 제품군의 고유 기능이다. 위험 상황이 발생하면 FL60 신호등은 초당 하나의 주파수대로 5에서 20주울(Joule)에 이르는 높은 강도의 플래시를 작동시킨다. 방염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진 신호등 렌즈는 7개의 서로 다른 컬러로 제공되며, 표준 스틸 가드로 되어 있다.

안전 구역을 위한 제품에는 FL40 크세논 섬광등 및 LED 플래시, 상태 신호등뿐만 아니라 Yodalarm 및 Yodalight 음향장치, 신호등, 통합 유닛 등과 같은 전자 음향장치 및 신호등으로 구성된 Clifford & Snell 제품군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제품은 최대 출력이 1미터에 120dB에 이르는 음향장치와 일련의 주울 출력 및 전압 옵션, 렌즈 컬러 등으로 제공되는 섬광등을 갖추고 있다.

이미지 1: Yodalex 시리즈의 경보기, 통합 유닛, 신호등
이미지 2: Yodalarm/Yodalight 시리즈의 보고 들을 수 있는 시그널링 장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