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웨스터모(Westermo)의 장치 서버 스위치, 기존 시리얼 장치와 IP 커넥션 및 라우팅 기능 제공

웨스터모(Westermo)는 기존의 시리얼 제어 및 원격측정 시스템과 최신 IP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컴팩트한 Lynx DSS 장치 서버 스위치를 발표했다. Lynx DSS는 낮은 데이터 전송속도의 시리얼 통신을 보다 높은 대역폭의 IP 네트워크로 대체함으로써 기존 시스템에 대한 투자 자산을 보호하고, 추가 대역폭을 필요로 하는 새로운 장비를 지원함으로써 기능을 추가하는 것은 물론 수년 동안 산업용 통신 장애를 제거할 수 있다.

웨스터모(Westermo)의 장치 서버 스위치, 기존 시리얼 장치와 IP 커넥션 및 라우팅 기능 제공
Lynx DSS는 IP와 시리얼 접속방법을 결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는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이다. Lynx DSS는 단일 유닛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중 유닛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업데이트된 웨스터모의 WeOS 운영 시스템의 탁월한 성능으로 이 장치는 시리얼에서 이더넷 간의 향상된 연결성능을 제공하며, 듀얼 시리얼 네트워크, 모뎀 대체 기능, Modbus 게이트웨이를 지원한다. 기존 장치들은 2개의 시리얼 포트를 통해 연결이 가능하다. 이 중 하나는 RS-232로 설정되고, 다른 하나는 RS-232나 RS-422/485로 설정된다.

L208-F2G-S2 및 L108-F2G-S2 등 2개의 버전으로 공급되고 있다. L108은 장애복구 및 빠른 회복의 리던던트 링 이더넷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레이어 2 스위칭 기능을 지원한다. 이 장치는 4개의 10/100Mbps 포트와 기가비트 혹은 100Mbit SFP 트랜시버에 적용할 수 있는 2개의 추가 포트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능과 함께 L208은 라우팅, 방화벽, VPN 원격 액세스를 비롯한 레이어 3 네트워킹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

사이버 공격이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첨단 보안 기능은 현재 산업용 네트워크에서 매우 중요하다. 네트워크로의 원격 및 보안 액세스는 암호화된 VPN과 내부의 포트-기반 방화벽 기능을 사용해 구성이 가능한 멀티-포트 DMZ(Demilitarized Zone, 혹은 인터넷에 노출된 서브넷)를 이용해 제공된다. 이러한 기능은 잠재적으로 안전하지 못한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을 해야 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며, 우연히 잘못된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극한의 운영 조건에서도 사용이 적합한 이 장치는 산업용 EMC, 절연, 진동, 충격 표준에 부합하도록 테스트되었으며, 철도 선로변 설치를 위한 Cenelec EN 50121-4 인증을 비롯해 관련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을 받았다. Lynx DSS는 -40℃에서 70℃에 이르는 광범위한 동작 온도범위를 지원한다. 팬이나 다른 움직이는 부품이 없으며, 먼지가 들어올 수 있는 냉각홀이 없는 산업용 등급의 컴포넌트와 완전 금속의 IP40 엔클로저는 50만 시간 이상의 매우 뛰어난 MTBF(Mean Time Between Failures)를 실현하는 것은 물론 장기간 장애없이 서비스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Lynx DSS는 마켓에서 제공되는 동종 제품 중 가장 컴팩트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스위치이다. 240VDC에서 250mA에 불과한 저전력 요건은 유닛의 수명기간 동안 유지 비용을 절감하고 기업들이 전력 사용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풋프린트 크기가 100mm x 50mm에 불과한 이 장치는 머신 및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기가 용이하다. 또한 19VDC~60VDC에 이르는 폭넓은 동작전압 요건은 적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수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다.

WeOS 운영 시스템은 교차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솔루션으로 개발되었다. 웨스터모 RedFox, 울버린(Wolverine), Lynx, 팔콘(Falcon) 제품에서 모두 지원되며, 산업용 네트워킹 요건에 따라 확장 가능하고 미래에도 대응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