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LLUFF

탁월한 컬러를 제공하는 트루-컬러 센서 BFS 33M

발루프(Balluff)는 최고 등급의 트루-컬러 센서인 새로운 BFS 33M 컬러 센서를 발표했다. 대상 물체의 종류와 상관없이 적용이 가능한 이 센서는 매우 정확하게 이러한 객체들을 모두 구별할 수 있다. 표면 특성의 약간의 음영이나 아주 작은 회색도 차이, 그리고 미미한 변화도 추가 작업없이 감지가 가능하다. 정밀하게 객체를 감지하고 순식간에 해당하는 출력으로 전환한다. 이러한 방법으로 최고 7개의 객체까지 스위칭 출력 신호를 보낼 수 있다. 또한 L*a*b 컬러값을 직렬 인터페이스로 직접 출력할 수 있다. 이 센서는 특수 보상 기능 및 개별적 보정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오랜 기간에 걸쳐 매우 높은 정확성을 실현할 수 있다.

탁월한 컬러를 제공하는 트루-컬러 센서 BFS 33M
BFS 33M은 단순한 컬러 센서 그 이상이다. 트루-컬러 센서로서 전문적인 컬러 공간에서 정밀하게 모든 컬러를 감지하기 때문에 패키징 산업이나 목재가공 산업의 로보틱스 및 자동 어셈블리 등과 같은 여러 다양한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는데 매우 적합하다.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하우징된 이 센서는 세련되고 멋질 뿐만 아니라 머신 및 시스템 빌더들이 필요로 하는 특수요건에도 부합한다. 이 센서는 특별히 혹독한 조건 및 탑재공간이 협소한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처리가 가능하도록 항상 광 케이블과 함께 사용된다.

발루프(Balluff)가 제공하는 추가 렌즈와 함께 최고 400mm 이상의 범주까지 쉽게 다다를 수 있다. 마감 공정의 금속 부품의 모니터도 가능하며, 여러 소재의 품질을 선택할 수 있다. 1.5kHz의 높은 스위칭 주파수를 통해 인쇄 분야와 같은 고속 공정에서도 모니터가 가능하다. 모든 센서 설정은 사용자에게 익숙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구현 및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는 곧바로 센서를 작동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항상 센서의 상태를 알 수 있음을 의미한다. BFS 33은 공정 처리 상에서 자동 품질 제어를 위한 이상적인 툴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