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Delphin Technology AG

최신 모듈러 측정 기술, ProfiMessage

델핀(Delphin)의 ProfiMessage는 데이터 수집 및 모니터링, 기계 및 설비, 테스트 스탠드 자동화를 위한 새로운 강력한 시스템이다. ProfiMessage는 모듈러 시스템으로, 마스터 및 슬레이브 디바이스와 모든 작업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서로 다른 종류의 I/O 모듈을 사용한다. 애플리케이션 범주는 산업용 공정의 모니터링에서 실험실 데이터 수집 및 테스트 스탠드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최신 모듈러 측정 기술, ProfiMessage
ProfiMessage 디바이스는 보편적인 커넥티비티를 갖추고 있으며, 유연한 I/O 모듈을 통해 광범위한 프로세스 인터페이스 옵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교환을 위해 Profibus-DP, Modbus, CAN-bus로 PLC 제어 시스템과 연결이 가능하다.

아날로그 및 디지털 센서 신호는 독립적인 16GB 메모리에 동시에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후 데이터 분석 및 평가가 가능하도록 한다. 데이터 메모리는 USB나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판독이 가능하다.

모든 입출력은 차동신호로 높은 정밀도와 갈바닉 방식으로 절연되어 있다. 사용된 I/O 모듈의 종류에 따라 각 입력은 mV, mA, RTD, 열전지를 측정할 수 있도록 각각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ProfiMessage는 상태 및 주파수 입력으로 기능하는 디지털 입력뿐만 아니라 디지털/아날로그 출력을 갖추고 있다.

내부 소프트웨어 채널은 극한값 모니터링 및 통합 혹은 온라인 연산과 같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설정이 간단하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이 디바이스는 모니터링 및 기록유지 시스템으로 효과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최신 모듈러 측정 기술, ProfiMessag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