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LLUFF

BPS: 발루프의 새로운 압력 센서 제품군

발루프(Balluff)는 기체 및 액체 미디어에 사용할 수 있도록 IP 67 보호등급을 갖춘 새롭게 개발한 압력 센서 시리즈 BPS 제품군을 발표했다. 고품질의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세라믹 부하 전지를 갖추고 있는 이 견고한 디바이스는 특히 가격 대비 성능 면에서 뛰어나며, 설치가 간단하고 운영이 간편한데다 높은 정밀도를 제공한다. 대화면의 밝고 보기 쉬운 디스플레이는 즉각적으로 상태 전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시스템의 압력을 bar, mbar, PSI, MPa로 보여줄 뿐만 아니라 2개의 키와 직관적인 메뉴 가이드를 이용해 VDMA 표준에 따른 빠르고 간단한 센서 설정이 가능하다.

BPS: 발루프의 새로운 압력 센서 제품군
압력 범위에 따라 11개 버전이 제공되는 BPS 센서는 공장 자동화의 공정 미디어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1, 0bar에서 최고 0에서 600bar에 이르는 핵심 범주를 모두 커버한다.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유압식 기계 모니터링을 비롯해 공압 장비 등이 해당된다. 새로운 발루프(Balluff)의 압력 센서는 플라스틱 하우징의 표준 모델과 스테인리스 스틸의 하이-엔드 버전이 공급되고 있으며, 2개의 스위칭 포인트나 혹은 하나의 스위칭 출력에 아날로그 채널(0에서 10V 혹은 4에서 20mA)이 결합되어 제공한다.

매우 컴팩트한 설계 덕분에 이 센서는 추가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제어 캐비닛에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오퍼레이팅 패널과 전기적 연결 기능을 갖춘 디스플레이는 테두리를 기준으로 서로 320° 로 독립적으로 회전이 가능하다. 또한 G ¼ 내부 쓰레드를 이용해 서로 다른 공정 종단에 적용할 경우,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추가적인 어댑터를 이용해 쉽게 구현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과 확장된 온도 범위를 지원하는 하이-엔드 모델은 특히 혹독한 환경의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풍력 발전 터빈 및 연안 설비뿐만 아니라 HVAC 기술 분야에 이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