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SIL 3 지원 트랜스미터 파워 서플라이

Pepperl+Fuchs는 SIL3 본질 안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4종류의 새로운 트랜스미터 파워 서플라이를 추가함으로써 제품 범위를 확장했다.

SIL 3 지원 트랜스미터 파워 서플라이
Pepperl+Fuchs의 K-시스템 및 H-시스템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트랜스미터 파워 서플라이는 본질 안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EN61508에서 규정한 SIL 3를 지원하도록 디자인된 2개의 새로운 모듈이 추가됨으로써 각각 확장되었다. 이러한 서플라이의 장점은 본질 안전 신호 회로를 구성하기 위해 요구되는 SIL 3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싱글 트랜스미터라는 점이다. 이전에는 SIL 3를 위해 2개의 별도의 입력을 사용해야만 했는데, 이 두 입력은 모두 이중화 문제로 인해 모니터링을 해야만 했다. 또한 내부 진단 기능은 단일 출력과 적색 LED를 통해 처리된다. 새로운 모듈의 또 다른 장점은 SIL 2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미리 정해진 테스트 주기를 통해 연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새로운 싱글-채널 KCD2-STC-Ex.1ES와 KFD2-STC4-Ex1.ES 트랜스미터 파워 서플라이는 폭이 각각 12.5mm, 20mm에 불과하고 액티브 및 패시브 4… 20mA 출력 신호뿐만 아니라 1… 5V의 제어 레벨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150개의 서로 다른 본질 안전 아이솔레이터 모듈 및 시그널 컨디셔너를 통합함으로써 K-시스템을 보완한다. 파워 레일을 갖춘 DIN 마운팅 레일(35mm)로 어셈블링된 이 디바이스는 고장 신호를 이용해 내부 진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HiC2025ES 및 HiD2025ES 트랜스미터 파워 서플라이는 H-시스템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이 모듈은 pre-wire된 터미네이션 보드에 탑재된다. 이 두 개의 모듈은 각각 12.5mm, 18mm 폭으로 공간을 절감할 수 있으며, 또한 두 모듈 모두 기존 시스템의 터미네이션 보드와 호환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