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JUMO

혁신적인 성에 방지 온도조절 장치, frostTHERM-AT

높은 보호등급과 최신 커넥션 기술은 물론 넓은 표면적에 걸쳐 제공되는 성에 방지 모니터링 기능은 JUMO의 새로운 frostTHERM-AT가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장비 특성들이다. 성에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이 제품은 환기 및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의 온수-온풍기로 들어오는 공기의 온도를 모니터링한다.

혁신적인 성에 방지 온도조절 장치, frostTHERM-AT
케이스는 벽이나 파이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DIN 레일 설비를 위한 추가 버전도 공급된다. JUMO의 이미 입증된 푸시-인(Push-In®) 터미널 기술은 전기적 커넥션을 용이하게 한다. 커넥션 와이어는 간단하게 터미널 스트립 안으로 집어 넣거나 계속 밀어 올릴 수 있다.

고리를 통해 와이어나 가닥들을 연결하기 위해 별도의 툴이 필요하지 않으며, 배선은 안전하다. 이러한 방법은 스크류 터미널을 사용하는 기존 방식과 비교해 커넥션을 위한 비용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푸시-인 터미널 기술은 AC 230V에서 최대 16A의 부하를 직접 스위칭 할 수 있다. 따라서 부하 접촉기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비용을 더욱 줄일 수 있다.

frostTHERM은 2개의 회로 형태로 제공된다. ‘안전 온도 모니터’ 버전은 리셋이 자동인 반면, ‘안전 온도 제한회로’ 버전은 수작업으로 리셋이 필요하다.

JUMO의 frostTHERM-AT는 센서 튜브의 길이가 3000mm, 6000mm, 12000mm인 다양한 형태로 공급된다. 12000mm 길이의 센서 튜브 버전은 오직 하나의 성에 보호 온도조절 장치로 대형 환기 시스템 전반을 보호할 수 있다.

최고 IP65의 높은 케이스 보호 등급으로 외부 사용이 가능하다. 푸시-인 터미널 기술은 독일 데트몰트(Detmold)에 위치한 와이드뮬러 인터페이스(Weidmüller Interface) 사의 특허받은 커넥션 기술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jumo.net을 참조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