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UCHNER

EKS Light FSA

EUCHNER의 EKS Light는 트랜스폰더 기반 액세스 컨트롤 시스템으로, RFID 트랜스폰더를 갖춘 전자-키(Electronic-Key)와 필수 판독 유닛을 갖춘 전자-키 어댑터 등 2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EKS Light는 개별 머신에 대한 안정적인 액세스 제어를 수행하는 보다 작은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전체 설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EKS Light의 새로운 FSA 버전은 안전 덮개의 손상을 포함해 광범위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

EKS Light FSA
동작 또한 매우 간단하다. 모든 사용자들은 특정 액세스 및 인증 프로파일을 갖춘 EKS 전자-키를 받게 된다. 전자-키는 EKS Light FSA로 보호된 객체나 머신에 액세스하기 위해 필요하다. 디바이스에 통합된 확인 기능으로 전자-키가 유효할 경우 특정 액세스 레벨로 액세스가 가능하다.

EKS Light의 새로운 FSA 버전은 안전 덮개의 손상을 포함해 여러 광범위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모드 선택을 결합하여 안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구체적으로 확장되었다. 사용자는 EKS를 통해 액세스 권한을 부여받게 된다. 그런 다음 선택 스위치나 터치 디스플레이와 같은 추가 기능을 이용해 원하는 동작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특별히 위험한 동작 모드에서 중요한 설정 및 유지관리 작업을 수행하는 훈련된 직원에게는 특수 인증을 부여할 수 있다.

FSA 버전은 안전 셧다운 신호를 형성하는데 활용이 가능한 부가적인 부동 스위치 반도체 출력을 가지고 있다. 이를 위해 안전 평가는 반드시 다운스트림을 포함해야 한다. 이러한 특성을 통해 EKS Light FSA는 EN 13849-1에 의한 카테고리 3의 안전과 관련된 방식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머신은 전자-키가 제거되면 안전 동작 모드로 리셋된다.

EUCHNER의 모든 EKS 전자-키 어댑터와 마찬가지로 EKS Light FSA 또한 특별히 산업 용도로 구상되었다. 높은 보호 등급(IP67)과 함께 다른 주목할 만한 기능에는 견고성, 컴팩트한 디자인, 작업하는 동안 설비 상에 전자-키 등급화 옵션 등이 있다.

EKS Light FSA는 2011년 여름에 공급될 예정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