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PROFINET 박스: 분산 및 제어 캐비닛 인버터를 위한 인터페이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PROFIENT 환경에 주파수 인버터를 통합하기 위한 PROFINET 박스를 공급한다. 이 회사는 2011년 2분기에 캐비닛-인스톨 SK 500E 인버터를 위한 새로운 모듈러 유닛을 발표한바 있으며, 분산형 SK 200E 인버터를 위한 버전도 4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PROFINET 박스: 분산 및 제어 캐비닛 인버터를 위한 인터페이스
리피터나 추가 마스터 인터페이스가 필요없는 노드사의 최신 PROFINET 박스는 경제적으로 수많은 인버터를 단일 버스 라인에 연결한다. 이 최신 박스는 실시간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며, 통합 이더넷 스위치와 통합 웹 서버, PROFINET 상태 디스플레이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옵션으로 광 라인이 지원된다.

이 버스 모듈은 인버터의 인터페이스 장치에 직접 탑재되거나 선택적으로 월 마운팅 키트를 통해 인버터와 별도로 탑재가 가능하다. PROFINET 버스 라인은 RJ45 플러그 커넥터를 통해 박스에 연결된다.

추가로 이 버스는 분산 설비를 위해 M12 원형 커넥터(Circular Connector)를 통해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분산형 박스는 8개의 통합 24V 입력과 2개의 24V 출력을 가지고 있다. 게이트웨이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단일 PROFINET 박스로 최대 4개의 인버터까지 처리할 수 있다. 통합 RS232/RS485 인터페이스는 SK PAR 매뉴얼 제어 장치를 이용하거나 NORDCON PC 소프트웨어를 통해 연결된 버스 모듈 및 인버터의 파라미터와 즉각적으로 액세스가 가능하다. 분산형 모듈은 IP55 표준 보호등급을 갖추고 있으며, 요구에 따라 IP66 등급으로도 공급이 가능하다.

이미지:
PROFINET1.jpeg: 노드사의 주파수 인버터 PROFINET 박스의 인버터 인터페이스 장치
PROFINET2.jpeg: 노드사의 주파수 인버터 PROFINET 박스의 분산형 버전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