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eute

전자기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RF RC 10 무선 개폐기

RF RC 10 개폐기의 특성과 장점은 이제 무접촉 전자기 스위칭 디바이스에서도 지원이 가능하게 되었다.

전자기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RF RC 10 무선 개폐기
RF RC 10 ‘무선 큐브(Wireless Cube)’ 위치 스위치는 아직 마켓 영역에서 매우 새로운 제품이지만, 이미 수많은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입증된 것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공통점은 스위칭 디바이스가 액세스가 매우 까다로운 위치에 설치된다는 것이다. RF RC 10은 이러한 분야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는데, 먼저 매우 컴팩트하고, 두 번째는 매우 견고하며, 세 번째는 신호가 무선 전송을 통해 리시버에 도착해 엑추에이터에 의해 트리거되므로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특성과 장점은 무접촉 스위칭 디바이스에서도 지원된다. steute는 전자기 스위치를 기반으로 동작하는 RF 10의 새로운 제품을 개발했다. 이 센서 액추에이터 또한 컴팩트하고 견고하며,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뛰어난 감지 거리를 보장한다. 신호 전송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외부에서는 150m, 실내에서는 30m를 달성할 수 있다.

강력한 배터리는 디바이스의 전체 수명기간 동안 대개는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만약 교체해야 한다면, 간단한 툴을 이용해 일반 배터리를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없다. 따라서 유지관리가 매우 간단하다.

컴팩트한 크기 및 간단한 탑재방식과 함께 이 무선 스위치의 또 다른 장점은 긴 수명과 최대 시간 당 1800 스위칭 사이클에 달하는 높은 스위칭 주파수이다. 이러한 기능들을 통해 스프링 로드 혹은 전자기 센서와 같은 이 ‘무선 큐브’의 스위칭 디바이스들은 모두 액세스가 까다롭거나 설치공간이 타이트한 산업용 자동화 분야의 머신 및 설비에 이상적으로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