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Beijer Electronics, 데이터 통신 전문기업 Korenix 인수

Beijer Electronics는 대만의 산업용 데이터 통신 기술 분야의 전문기업인 Korenix Technology의 지분 대다수를 인수하는데 합의했다고 밝혔다. Westermo와 함께 비즈니스 분야의 세계 선도적인 IDC(Industrial Data Communications)를 공급하게 된다.

Beijer Electronics, 데이터 통신 전문기업 Korenix 인수
올 초에 Beijer Electronics는 Korenix의 소수 지분을 인수했었다. 이와 함께 Beijer Electronics의 자회사인 Westermo와 Korenix는 제품 공급 및 마켓 활동에 있어서 전략적 협력에 착수했고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초기부터 이 작업의 의도는 Korenix를 인수하는 것이었으며, 이제 마무리가 된 것이다.

Korenix는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 올해 연간 매출액은 전년대비 57% 증가한 약 6천만 SEK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수익률은 최소한 12%의 영업이익(EBIT)을 목표로 하고 있는 기존 IDC 비즈니스와 비슷하다. Korenix는 약 7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대만의 타이페이에 위치하고 있다. 중국 전역에 여러 세일즈 오피스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대리점을 가지고 있다. Korenix는 앞으로도 매우 빠르게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Beijer Electronics의 사장 겸 CEO인 프레드릭 존슨(Fredrik Jönsson)은 “산업용 데이터 통신 마켓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Beijer Electronics는 이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재도약할 것이다. Westermo와 Korenix의 통합으로 가장 강력한 기업 중 하나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Westermo는 산업용 데이터 통신 마켓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부상할 것이다. Korenix 인수는 이러한 전략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다. Westermo는 보다 빠른 속도로 산업용 이더넷 제품 라인을 확장시키고 대리점 제품 공급 범위를 넓혀나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시아에서도 잘 구축된 세일즈 채널을 통해 아시아 기업 기반으로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게 될 것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