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fting Industrial Automation GmbH

임베디드 OPC UA 서버를 빠르고 쉽게 구현하는 방법

소프팅(Softing)사는 “uaToolkit Embedded“ 버전 1.20을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버전의 툴킷에는 UADP Subscriber가 포함되었다. 이는 UADP Publisher 및 UADP Subscriber를 생성할 수 있는 현재 마켓에서 제공되는 유일한 상용 OPC UA SDK이다.

임베디드 OPC UA 서버를 빠르고 쉽게 구현하는 방법
소프팅(Softing)사의 “uaToolkit Embedded“ 는 클라이언트/서버 및 게시자/가입자 통신을 지원하는 임베디드 OPC UA 서버를 구현할 수 있으며, 최근 발표된 버전에는 정보 모델을 갖춘 UADP Publisher와 UADP Subscriber를 포함하고 있다.

이 툴킷은 나노 임베디드 디바이스 서버 프로파일 및 임베디드 디바이스 서버 프로파일, 임베디드 UA 서버 프로파일에 대한 OPC Foundation 컴플라이언스 랩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OPC UA Nodesets을 불러오는 툴을 통해 OPC UA 컴패니언 사양을 지원한다.

소프팅(Softing)사의 인더스트리얼 데이터 네트웍스(Softing Industrial Data Networks)의 엔지니어링 및 제품 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인 토마스 럼멜(Thomas Rummel)은 »우리는 장치 및 로우-엔드 컨트롤러에서 OPC UA 사용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uaToolkit Embedded“ 를 통해 이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 툴킷은 컴퓨팅 파워에 대한 요구사항은 최소화하면서도 메모리 사용 공간도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센서 및 필드 장치를 위한 펌웨어 개발은 물론, 한정된 리소스의 제어 또는 I/O 시스템에 특히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장치에 사용 가능한 OPC UA 컴패니언 사양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VDMA는 2017년과 2018년에 약 20개의 컴패니언 사양에 대한 작업을 진행했다. 새로운 OPC UA FLC(Field Level Communication) 이니셔티브는 향후 몇 년 동안 임베디드 OPC UA에 대한 더 많은 수요를 창출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 툴킷은 소프팅(Softing)사 웹사이트에서 풀 버전 및 평가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다: https://industrial.softing.com/en/products/protocol-software-and-sdks/opc-ua-embedded-toolkit.html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