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eute

RF GFI/GFIS: 새로운 고신뢰성 무선기술을 갖춘 풋 컨트롤

무선 통신의 장점은 풋 컨트롤의 경우 특히 명확히 드러난다. 이 유닛은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하고 케이블로 인해 넘어지거나 이동의 제한이 없다. RF GFI/GFIS 시리즈를 통해 이러한 장점들을 활용하기를 원하는 엔지니어는 새로운 무선 풋 스위치 시리즈를 갖추거나 steute가 개발한 새로운 높은 안정성을 갖춘 무선 표준을 사용할 수도 있다.

RF GFI/GFIS: 새로운 고신뢰성 무선기술을 갖춘 풋 컨트롤
지난 수년 동안 다양한 무선 기술들에 대한 경험을 토대로 원래는 의료용 장비를 위해 개발되었던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 분야는 특히 전송 안정성에 대한 높은 수준의 표준을 가지고 있으며, 스위칭 기능은 반드시 Wi-Fi 등과 같은 다른 무선 네트워크로 인한 간섭으로부터 제한되어서는 안된다. steute의 새로운 무선 표준은 이러한 요구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또한 라이센스가 필요없고 전세계적으로 액세스가 가능한 2.4GHz 대역의 주파수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 새로운 무선 기술은 GFI 시리즈 내의 풋 스위치에 통합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 형태 및 낮은 페달과 높은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메탈 소재의 엔클로저는 심각한 기계적 마모 및 파열에서도 견딜 수 있다.

무선 신호는 스위칭 캐비닛에 설치가 가능한 소형의 리시버 유닛을 통해 평가된다. 이러한 장점들 이외에도 steute의 제품은 무선 머신 인터페이스를 위한 실용적면서도, 설치가 용이한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