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CANopen X-게이트웨이 제품군

새로운 Anybus X-게이트웨이 시리즈는 10개의 서로 다른 필드버스와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CANopen 네트워크를 연결한다.

CANopen X-게이트웨이 제품군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된 SPS/IPC/Drives 페어에서 HMS Industrial Networks는 작고 슬림하게 하우징된 10개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CANopen 마스터(매니저) 게이트웨이를 발표하고, X-게이트웨이 제품군의 향상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력한 새로운 CANopen X-게이트웨이는 어떠한 CANopen 기반의 디바이스라도 거의 대부분의 다른 필드버스나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통신할 수 있도록 슬레이브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CANopen 게이트웨이 시리즈는 Profibus, DeviceNet, Modbus, ControlNet과 같은 모든 범용 필드버스를 비롯해 Profinet, EtherNet/IP, EtherCAT, Modbus-TCP 프로토콜을 갖춘 산업용 이더넷을 위한 버전이 제공된다.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은 보다 높은 기능의 필드버스 혹은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에 통합될 필요가 있는 CANopen 기반 네트워크이다. 타겟 마켓으로는 머신 빌딩, 교통, 인프라, 의료, 재생 에너지를 비롯한 모든 종류의 에너지 분배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 등이 있다.

작은 플라스틱 하우징 안에 임베디드된 CANopen X-게이트웨이는 슬림한 라인의 디바이스로 표준 DIN 레일 마운팅에 적합하고 공급 전압은 24V이다. 이미 검증된 Anybus 통신 모듈에 기반한 CANopen X-게이트웨이는 2개의 산업용 네트워크 사이에서 인텔리전트 링크로 동작한다. CANopen 측에서는 항상 마스터(매니저)로 기능하며, 업링크 네트워크 측에서는 슬레이브(서버)로 동작한다. HMS NP30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기반으로 구현되었으며, CANopen DS 301 v4.0.2 표준을 완벽하게 준수하며, CIA(CAN in Automation)에 의해 인증을 받았다.

CANopen 마스터 인터페이스 설정을 위해 모든 표준 CANopen 설정 툴을 사용할 수 있다. 업링크 필드버스나 이더넷 슬레이브 인터페이스는 표준 디바이스 정의 파일(GSD/EDS)과 PLC 표준 엔지니어링 툴로 설정한다. 프로그래밍은 필요하지 않다. 게이트웨이는 I/O 데이터를 2개의 네트워크 사이에서 매우 정확하게 전송하며, 업링크 필드버스/이더넷 내트워크의 I/O 데이터는 CANopen PDO로 혹은 반대로 매핑된다.

게이트웨이는 어떠한 종류의 산업용 자동화 시스템에도 쉽게 통합되며, CANopen 및 10개의 다른 필드버스/이더넷 네트워크 사이에서 원활한 정보 플로우를 유지한다. 높은 안정성과 유연성을 갖추고 있는 Anybus X-게이트웨이는 모든 산업 분야의 SI(System Integrators) 및 설비 운영자들에게 필수적인 접속 툴이 될 것이다.

새로운 CANopen 시리즈의 추가로 Anybus X-게이트웨이 제품군은 거의 대부분의 필드버스나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 간의 통신을 제공하는 200개 이상의 개별 게이트웨이를 갖추게 되었다. 모든 버전은 유사한 방식으로 동작하며, 두 개의 산업용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유연한 표준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