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AHL

Yodalex: 위험 지역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신호 제공

R. STAHL의 Yodalex 시리즈는 YO6 전방향 경적 및 V6 신호등, YL6 콤비네이션 유닛과 같은 위험 지역을 위한 광범위한 시그널링 디바이스를 포함하고 있다. 모든 유닛들은 IP66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되어 있으며, “ex d” 발화 방지(내화성 엔클로저)를 제공하는 기계적 화염 배출구를 갖추고 있다.

Yodalex: 위험 지역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신호 제공
YO6 경적은 1미터에서 110dB의 최대 사운드를 출력하며, 5-웨이 DIL 스위치를 통해 쉽게 설정이 가능한 국제적으로 승인된 32개 톤 중에서 사운드 선택이 가능하다. 신호등은 1Hz의 속도에서 5-Joule의 높은 플래시 강도를 제공하며, 7개의 서로 다른 렌즈 컬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구형 상부는 강철 가드 보다 뛰어난 내염성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표준에 맞게 제공된다. YL6 콤비네이션 유닛은 발신기 및 섬광등을 하나의 엔클로저 안에 완벽하게 통합시킨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경량의 가격 효율성이 높은 이 디바이스는 전방향의 사운드 및 조명을 제공하며, 매우 단시간에 인스톨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가스 및 오염된 공기에 노출된 존 1, 2, 21, 22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ATEX 및 IECEx-승인을 받았다. R. STAHL은 표준 24VDC 및 48VDC로 동작 전압과 함께 115VAC 혹은 230VAC 공급전압이 필요한 AC 유닛을 지원한다. 추가로 이 디바이스는 전화를 걸어서 활성화시킬 수도 있다. 모든 Yodalex 제품은 UL, 캐나다 CUL, ATEX, IECEx, 러시아 GOST-R 사양을 비롯해 유럽 및 북미 표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글로벌 기반의 인증이 가능하다.

Illustration:
경적 및 콤비네이션 유닛, 신호등과 같이 위험 지역에서 다양한 시그널링을 제공하는 디바이스인 R. STAHL의 Yodalex.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