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Vision Numéric

Type3 CAAV5 기반 5.10 버전 출시

지난 2003년에 출시되어 전세계에 이미 1천개 이상의 라이센스를 체결한 Type3 소프트웨어는 디자인 단계에서 식별 및 마킹, 장식이나 부품의 개별화를 위해 CATIA V5 상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텍스트 생성 및 심볼이나 로고 통합이 가능하다. 새로운 버전인 Type3 CAAV5 기반 5.10 버전은 수많은 기능 혁신을 통해 프로세스에 보다 최적화된 것은 물론 사용하기가 더욱 간편해졌다. 여기에는 싱글 포인트 텍스트 입력 및 왜곡없는 영상을 비롯해 동글을 사용하지 않고도 동작이 가능한 여러 기능들이 있다.

Type3 CAAV5 기반 5.10 버전 출시
Type3 소프트웨어는 텍스트를 직접 작성하기 위해 CATIA의 파라미터 구조를 사용하며, 번거로운 파일 가져오기나 내보내기 작업(예를 들어, .dxf)을 하지 않고도 수정이 가능하다. 또한 Type3는 강력한 벡터화 툴을 이용해 심볼이나 로고를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또한 Type3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하고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위치를 잡을 수 있다. Vision Numeric이 산업 및 예술적 엔그레이빙 분야에서 쌓아 온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Type3는 마켓에서 가장 간단하면서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이다. 5.10 버전은 CATIA V5에 텍스트 및 그래픽 통합을 보다 간단하고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수많은 혁신적인 기능들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이러한 혁신 중 일부는 CATIA에서 텍스트 편집 및 포함과 관련된 것이다. 예전에는 텍스트의 위치를 잡기 위해 커브를 그림으로써 시작해야만 했다. 이제는 ‘포인트 텍스트(Text from a Point)’ 기능을 갖춘 싱글 마커만 있으면 된다. 텍스트는 9개의 사전 설정된 서로 다른 위치(왼쪽 상단 코너, 중앙 등)에 배치가 가능하다. 포인트는 참조 위치로 사용되며, 이는 기존 포인트나 꼭지점이 될 수도 있고, 혹은 정확한 클릭으로 간단하게 생성할 수 있다. 여러 라인을 작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라인 수만큼의 동일한 수의 마커를 포함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아크 텍스트(Text in Arc)’ 기능으로 3개의 서로 다른 요소(중심, 반경, 시작각)를 선택함으로써 아크를 따라 직접 텍스트를 표기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들은 매우 높은 유연성과 실용성을 제공하며, 특히 자동차 산업 제조업체들에게 유용하다.

한편 프로젝션(Projection) 및 매핑(Mapping) 기능 알고리즘은 보다 향상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필요한 여러 동작들을 줄이기 위해 완전히 다시 작성되었다. 이 새로운 프로젝션 기능은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매핑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의 80%를 처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새로운 ‘원뿔 매핑(Conical Mapping)’ 기능으로 텍스트 및 이미지의 변형이 감소된다.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원뿔 형태의 모든 표면에 사용할 때 변형을 거의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매우 탁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텍스트를 매크로에 직접 통합할 수 있다는 것으로 이를 통해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새로운 5.10 버전은 Flexnet 출판사의 라이센스를 기반으로 하드웨어 키(USB 동글)가 없어도 동작이 가능하다. Flexnet 출판사는 이를 Type3 CAA V5.10 구현을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예를 들어,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각 분야별로 해당되는 라이센스 등급을 즉각 찾을 수 있다.

www.type3.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