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RO-PEN

P5000ZEM

P5000ZEM은 컬럼-실장형 마이크로-퍼쿠션 마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머신의 주목할 만한 점은 사용 용이성 및 마킹의 정확도, 그리고 프로브를 갖춘 전동 Z 축으로 독립적으로 마킹 표면을 찾을 수 있다. 이는 작업장 전반에서 일괄 부품들의 이력관리는 물론 항공부품의 마킹 스테이션, 툴 식별 등과 같은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짧은 생산기간 및 단일 아이템의 마킹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P5000ZEM
무엇보다도 P5000ZEM의 장점은 사용의 용이성이다. 간단하게 워크벤치 상에 배치한 다음, 플러그-인만 하면 곧바로 마킹을 시작할 수 있다. 키보드는 통합된 소프트웨어로 동작하며, 텍스트, 카운팅, 날짜, 시리얼 넘버, Data MatrixTM 코드, 로고 등 모든 이력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마킹 파일은 140x128 픽셀의 대화면과 아이콘 중심의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쉽게 생성할 수 있다. 로고나 파일은 USB 메모리 스틱으로 간단하게 내보내거나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최대 100x120mm의 넓은 마킹 면적에서 0.5mm에서 99mm 높이의 문자를 마킹할 수 있으며, 최대 300mm 높이의 부품의 마킹도 가능하다.

P5000ZEM의 또 다른 특징은 최신 세대의 제어 전자장치와 함께 마킹 툴의 미세 제어 및 탁월한 품질에 기반한 높은 마킹 정확도이다.

마지막으로 P5000ZEM의 장점은 생산성이 높은 마킹 솔루션이라는 점이다. 전동 Z 축은 수작업으로 조정할 필요없이 부품의 정확한 레벨에 마킹 헤드를 위치시킬 수 있다. 또한 P5000ZEM은 매우 빠르며, 탁월한 품질로 최대 초당 5 문자를 마킹할 수 있다.

P5000ZEM은 90V에서 230V 사이의 단일 전기 공급장치로 구동되며, 20개국 이상의 언어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제공된다. 이 솔루션은 모양이나 표면 마감형태(평탄하거나 볼록하거나, 가공면, 혹은 거칠거나 페인트칠이 되어 있거나)에 상관없이 합금 및 플라스틱 등 모든 소재에서 마킹이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나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마킹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으며, 1천개 이상의 마킹 파일을 저장한다. 이 솔루션은 모든 식별 및 이력관리 요건에 부합하는 품질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