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chmersal

SLC 420 시리즈

블랭킹(Blanking)을 위한 티치-인(Teach-in) 기능 덕분에, 이러한 안전 광 그리드를 통해 위험한 지역을 광전자로 보호하고자 할 때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SLC 420 시리즈
기존의 안전 도어와 비교해 광전자 안전 가드는 보다 유연한 기계 동작을 제공한다. 편리하게 변수화 할 수 있는 뮤팅(Muting) 및 블랭킹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안전 광 커튼을 사용하면 작업자의 유연성이 보다 향상된다.

이 ‘블랭킹’ 기능은 중단 신호를 트리거하지 않고도 화면이 사라지게 되는 보호 영역 내에서 하나의 구역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컨베이어 벨트나 기계의 예비 혹은 보조 구조물을 이 구역 안에 위치시킬 수 있다. ‘플로팅 블랭킹(Floating Blanking)’ 기능은 보다 향상된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통해 광선을 비영속적으로 정의된 위치에서 블랭크시킬 수 있다. 이는 움직이는 전기 케이블과 같은 물체들이 보호 영역 내부에 위치되어 있을 때 유용하다. 이 블랭킹은 블랭크되어진 물체와 함께 위 아래로 움직이는데, 이를 ‘플로팅’이라는 명칭으로 설명한 것이다. 만약 물체의 크기가 변하면, 안전 광 그리드는 꺼지게 된다.

SLC 420 시리즈에서 동기화된 빔을 제외한 모든 광선을 블랭킹에 사용할 수 있다. 고정 블랭킹과 다이나믹 블랭킹과 같은 다른 블랭킹 기능도 제공된다. 보호 영역 내에서 물체의 존재하는 기간에(영구적 혹은 일시적) 따라 모드를 선택한다. 이 방법으로 사용자는 유연하게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블랭킹 기능을 조정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실제 현장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사실 유연한 생산 경향 또한 비접촉 안전 가드를 확장시키고 있다. 광전자 안전 가드를 위한 슈머잘 그룹(Schmersal Group)의 핵심부서인 세이프티 컨트롤(Safety Control)은 새로운 안전 광 커튼 시리즈를 개발했으며, 이는 블랭킹 기능을 위한 것으로 PC 소프트웨어나 디바이스를 프로그램하지 않고도 변수화할 수 있다. SLC 421 시리즈는 이러한 기능을 외부의 명령 장치를 이용해 티치-인 모드에서 정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주요 동작 선택 스위치를 이용해 필요한 티치-인 모드를 활성화하고, 광 커튼을 동작 모드에서 지정한 LED와 함께 설치한다. 티치-인 절차는 풋 스위치와 같은 외부 명령 장치를 통해서 시작된다. 이러한 방법으로 작업자는 블랭킹될 영역을 정의한다. 이러한 절차가 이뤄지는 동안, 고정 블랭킹과 하나 혹은 두 개의 추가적인 플로팅 빔을 갖는 고정 블랭킹, 그리고 마지막으로 플로팅과 고정 블랭킹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