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EX

2단 변속 스핀들 구동 기어박스 – RAM High Torque

REDEX-ANDANTEX는 탁월한 토크 전송용량은 물론 최고 성능의 머신 툴을 위한 완벽한 스핀들 구동 기어박스 분야에서 이정표를 수립했다. 새로운 RAM High Torque는 모터와 스핀들 간의 램 내부에 완벽하게 일렬로 통합하여 설계한 것으로, 이를 통해 전자 센서를 기어박스 외부에 배치할 수 있게 되었으며, 유지관리 작업 또한 간편해졌다.

2단 변속 스핀들 구동 기어박스 – RAM High Torque
이러한 새로운 설계는 업계 선두 제조업체들과 협력을 통해 실현되었으며, 스핀들 기어박스의 성능과 안정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
이 새로운 차원의 2단 변속 기어박스는 5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저속 설정으로 전송되는 토크라 하더라도 일반적으로 마켓 우위의 성능을 구현하는 기존 세대 제품 보다 대략 2배의 토크를 제공한다. 제품 모델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다: 190(800 N.m), 220(1000 N.m), 250(1500 N.m), 280(2500 N.m), 350(7000 N.m)

탁월한 전송 토크는 어려운 작업의 머신 툴 성능에서도 확실하게 드러난다.

토크 향상은 기어박스, 즉 기어 트레인의 핵심 부분을 완벽하게 새롭게 설계함으로써 달성되었다. 새로운 전송 시스템은 각 부품에 분산되는 토크 용량을 최적화했으며, 이러한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훨씬 더 높은 전송 토크가 구현되었다.

RAM High Torque는 내부에 전자장치를 포함할 필요가 없으며, 안정성이 향상되었고, 유지관리는 간편해졌다. 외부 하우징 역시 스핀들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모든 전자 센서의 배치를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이는 곧 검출장치 대체를 위해 수시간이 소요되는 분해작업이 필요없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속도 변경 엑츄에이션은 압력 회로를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머신 툴에 사용할 수 있도록 유압방식으로 되어 있다.

2단 변속 기어박스는 수냉식 모터와 툴 드라이브 스핀들 사이에 일렬로, 램에 통합되어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RAM High Torque를 모터처럼 쉽게 동일한 냉각공급 장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스핀들을 위한 윤활회로 또한 이미 설치되어 있다.

이 설계는 특히 대구경(28에서 54mm) 중경주축을 비롯해 적용이 간편한 유압 연결봉과 툴에서 직접 스와프를 제거할 수 있는 손쉬운 고압 절삭유제 순환 등이 특징이다.

또한 통합 모터의 경우처럼 새로운 RAM High Torque 설계는 축라인 상에서 베어링이 중복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물론 정렬 및 과열 문제를 제거하고 전반적인 솔루션의 안정성을 증가시킨다.

RAM High Torque의 어셈블리 구성은 통합을 용이하게 하고 진동 및 노이즈를 최소화하면서 효율은 극대화시킨다.
매우 높은 속도에도 불구하고 회전 부품의 정밀한 동적 평형 능력으로 진동과 노이즈는 최소한으로 감소된다. 1:1 비율의 15´의 낮은 축 플레이와 감소된 20’의 경우 툴이 변경되는 동안에도 위치제어가 가능하다.

한편 ISO 5 품질 등급의 기어는 완벽하게 설계되어 구현되어 있으며, 노이즈 및 진동 레벨은 더욱 향상되었고, 탁월한 고성능 효율 레벨을 제공한다.

이러한 특성을 통해 RAM High Torque는 매우 높은 회전속도(소형 사이즈의 경우 최대 12,000rpm)를 달성했으며, 마감작업에서 고품질의 표면 전자상태를 달성하는데 있어서도 필수적이다. 대형 사이즈의 경우에도 최대 8,000rpm의 속도를 얻을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