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새로운 EPLAN 중국 지사 설립

6월 8일 중국 상하이에서 기술, 비즈니스 및 정치 분야에서 초대된 230명이 EPLAN의 새로운 중국 지사의 설립을 축하하는 자리에 함께했다. 특별 기념식에서 EPLAN의 상무 이사인 Haluk Menderes는 "유럽 최고의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업체인 EPLAN의 미래를 전망하며, 최상의 조건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EPLAN 중국 지사 설립

Haluk Menderes.jpg: EPLAN 상무 이사인 Haluk Menderes는 기념식에서 "최상의 조건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상하이 홍차우 진 지앙 호텔(Hongqiao Jin Jiang Hotel Shanghai)에서 EPLAN Greater China의 대표 이사인 Bill Qin은 '혁신을 통한 우수성'을 주제로 인상적인 기조 연설 하며 새로운 중국 지사 설립의 개회식을 시작했다. 그는 혁신적인 설계를 위한 디지털 제조기술과 오늘날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산업 설계가 제조와 통합되며 기존의 장벽들이 허물어질 것임을 강조했다. EPLAN은 중국 시장에서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선도적인 엔지니어링 디자인으로 중국의 스마트 제조 분야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EPLAN Software & service의 상무 이사인 Haluk Menderes 는 스마트 엔지니어링, 인더스트리 4.0 및 스마트 제조에 관한 그의 발표에서 엔지니어링에서 제조에 이르는 프로세스 통합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중국은 이러한 통합 프로세스를 이루기에 훌륭한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중국의 EPLAN 고객들은 혁신, 스마트 엔지니어링 및 프로덕션 4.0을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전문가들의 미래 진단  

이번 행사의 또 한 가지 하이라이트는 "디지털 엔지니어링 변혁"을 주제로 열린 토론이었다. e-works 매거진의 편집장인 Pei Huang 박사와 온라인 포털 gongkong.com의 사장 Yingzhang Pan이 사회를 맡았으며, 중-독 응용과학대(Chinese-German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부총장 Ming Chen 교수와 중국기계학회 부회장 Daming Lu가 전문가 그룹으로 참석했다. CISDI Electric Technology의 CEO인 Yanhua Peng과 Haitian Group의 CIO인 Bin Qian은 표준화와 모듈식 엔지니어링 데이터 등의 주제와 더불어 독일 기업의 경쟁력과 중국의 "뉴 엔지니어링" 개념에 대해 논의했다. 그 밖에도 Vogel Business Media의 중국 총괄 책임자 Jie Xiao와 EPLAN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부사장인 Carsten Metelmann 박사가 토론에 참석했다. 

 

통계, 데이터, 팩트  

EPLAN은 2005년부터 중국에 진출하여 현재 상하이, 베이징, 청두, 선전 등 10개 지사에서 5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중국 지사는 기계 설계, 자동차 산업 부문과 더불어, 현재 강력하게 성장중인 에너지 기술분야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현재 Shanghai Electric, Chery, CRRC 등의 중국 기업들은 다른 글로벌 기업들과 같이 EPLAN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이들은 제어 캐비닛 및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RITTAL과 자동화 전문기업 RITTAL Automation Systems과 협력하고 있다. 이 두 기업은 모두 Friedhelm Loh 그룹 내에서 EPLAN과 협력하는 파트너사들이다. 이들은 중국 시장에서 제어 캐비닛과 스위치기어 제조사들을 위한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EPLAN 중국 지사 설립

토론: "디지털 엔지니어링 변혁"을 주제로 토론에 참석한 전문가들. 왼쪽에서 오른쪽 순으로 Ming Chen, Jie Xiao, Carsten Metelmann 박사, Pei Huang 박사, Yingzhang Pan, Bill Qin, Yanhua Peng, Bin Qian.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