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필드버스 세그먼트당 500mA를 제공하는 고밀도 파워 허브

낮은 열 발산과 작은 풋프린트는 컨트롤 룸 캐비닛 내부에 설치하는데 있어 필수조건이다. Pepperl+Fuchs의 새로운 버전의 고밀도 파워 허브(Power Hub)는 360mA에서 500mA까지 전원 공급 전류량이 증가되었으며, 크기 요건 또한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고도로 컴팩트한 전원 공급 장치는 FieldConnex 제품 범주에 속하며, 최대 4개의 필드버스 세그먼트를 위해 500mA를 제공할 수 있다.

필드버스 세그먼트당 500mA를 제공하는 고밀도 파워 허브
Pepperl+Fuchs의 FieldConnex 필드버스 인프라는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인터페이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벽한 필드버스 인프라의 안정적인 장시간 운영을 도와주는 수많은 특수 기능들을 제공한다. 새로운 500mA 고밀도 파워 허브는 이 제품의 기본 원리를 보여주는 전형적인 사례이다. 이 제품은 매우 컴팩트한 크기로 제공되기 때문에 스위칭 캐비닛 안에 아주 작은 공간 만을 필요로 한다. 또한 특별히 낮은 전력 손실에 최적화된 회로 설계로 뛰어난 발열 상태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드의 어떠한 공간에도 배치할 수 있다. 기존 모델과 비교하여 전원 공급 전류는 필드버스 세그먼트당 360mA에서 500mA까지 증가했으며, 하나의 세그먼트와 연결되는 제품 수와 필드 디바이스 선택에 있어서도 보다 자유롭게 운용이 가능하다.

500mA 고밀도 파워 허브는 Pepperl+Fuchs의 고전력 트렁크(High-Power Trunk) 컨셉을 지원하는 FieldConnex 시스템 부품이다. 이 디자인 컨셉은 폭발성 위험이 있는 영역 내의 수많은 필드 디바이스에 매우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며, 케이블 길이 또한 최대로 확장할 수 있다. 각각의 돌출 접합부의 필드 경계물이나 세그먼트 보호장치는 안전지역 1/Div이 유지되도록 최대 전류로 인한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필드 디바이스의 오퍼레이션 1은 정상적인 시스템 동작이 이뤄지는 동안에 접속, 접속단절, 서비스 등이 가능하다.

고밀도 파워 허브는 모든 호스트 시스템과 호환된다. 기본 마더보드는 최대 8개의 전원 공급장치 모듈을 지원하며, 최대 4 FOUNDATION Fieldbus H1 세그먼트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수동 전력 컨디셔닝은 최상의 신뢰성을 보장한다. 통합 필드버스 터미네이션은 고도의 시스템 컨피규레이션 설정이 가능하며, 지지용 나사로 된 플러그-인 터미널은 안전한 접속을 보장하기 때문에 진동에도 견딜 수 있고 모든 갑작스런 접속단절을 막아준다.

한편 파워 허브와 함께 제공되는 선택 가능한 첨단 진단 모듈(Advanced Diagnostic Module)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필드버스 물리층 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첨단 진단 매니저(Advanced Diagnostic Manager) 소프트웨어와 연결하여 컨트롤 룸에 있는 모든 필드버스 물리층이 올바르게 되어 있는지를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각각의 개별 필드 디바이스를 여러 면에서 완전히 명확하게 함으로써 완벽한 필드버스 인프라를 구현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