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eWON® Talk2M, ISECOM STAR 보안 인증 획득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자사의 원격 연결 솔루션인 eWON Talk2M이 ISECOM STAR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eWON® Talk2M, ISECOM STAR 보안 인증 획득
eWON Talk2M 원격 연결 서비스는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의 eWON 원격 솔루션의 핵심 요소이다. Talk2M은 사용자가 eWON 산업용 라우터를 통해 산업용 장비와 안전하게 원격 연결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Talk2M은 오늘날 급속하게 진화하는 기술 환경에 부합하는 높은 보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독립 기업들로부터 정기적인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다.

HMS는 Talk2M이 IT 보안 평가(윤리적 해킹)와 KPI 기반 보안 측정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독립적인 사이버 보안 기업인 어드메리티아(admeritia GmbH)에서 수행한 평가를 통과하고, ISECOM STAR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평가는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를 대상으로 Talk2M에 대한 침투 가능성을 포함해 OSSTMM 3.0 및 OWASP 감사 프로세스를 통해 수행되었다.

HMS의 eWON 솔루션 보안 매니저인 제프리 고버트(Geoffrey Gobert)는 “이번 평가는 악의적인 행위자의 관점에서 수행된 여러 가지 테스트가 진행되었으며, eWON Talk2M 원격 연결 서비스의 전반적인 보안 상태에 대한 평가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하고, “ISECOM STAR 보안 인증을 성공적으로 통과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보안 평가를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고객에게 안전한 연결성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우리는 기술적 위험이 비즈니스 위험으로 직결될 수 있음을 항상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ewon.bi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