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etrios

90년대생 작업자들이 많다면, 측정장비는 스마트폰과 같아야 한다

가이 자코모(GAI GIACOMO) – 소형 선반부품.



정밀 선반부품  제조업체인 가이 자코모(GAI GIACOMO의 통찰력

 

90년대생 작업자들이 많기 때문에 측정장비는 스마트폰과 같아야 했다.

“터치스크린에 도면을 그리고, 터치스크린으로 불러오고 제어할 수 있다. 이는 완벽한 혁신이다.”

메트리오스(metrios) 장비는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따라서 직관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이러한 장비와 동일 세대인 젊은 작업자들도 선호한다.”

가이 자코모(GAI GIACOMO)의 파트너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이는 우리가 새로운 기술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원동력이었다.”

젊은 작업자들에게 오래된 계측기의 사용 방법을 교육시키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이들은 이를 적극 수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를 꺼려할 것이다. 따라서 산업용 장비는 기술적으로도 우수해야 하지만, 동시에 혁신이 중요하다.  

“이 장비는 작업 속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다른 계측기에 비해 훨씬 더 복잡한 검사를 수행할 수 있다”

오늘날의 측정기들은 부가가치, 즉 첨단 기능을 제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오래된 휴대폰처럼 먼지에 쌓이거나 서랍 속에 갇히게 될 것이다.
 
많은 기업가들은 생산 환경에 검사 측정기를 사용하는데 열정적인 젊은 작업자들로 이뤄진 팀을 갖는 것을 원한다. 이는 분명히 생산성과 품질의 즉각적인 향상으로 이어진다.  
 

기업주인 다니엘레 가이(Daniele Gai)는 “자동으로 더 나은 제품을 갖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90년대생 작업자들이 많다면, 측정장비는 스마트폰과 같아야 한다
작업 현장의 정밀광학 측정기

각 모델의 기술 데이터는 메트리오스 카탈로그를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번에 여러 부품을 측정하는 것은 분명한 장점이다. 그러나 진정한 혁신은 부품을 무작위로 로딩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메트리오스 장비를 처음 사용했을 때 여러 부품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이점을 알게 되었다. 메트리오스 스테이지에 부품을 올려 높고, 측정만 하면 된다.

지금은 동시에 7개의 부품을 측정하고 있다.”


이 장비는 스테이지의 모든 부품을 감지 및 측정하고, 측정성적서를 제공한다. 

메트리오스 품질 관리자는 동작 방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측정성적서는 프로그램으로 생성되고, 작업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에 표시되며, 부품이 생산되는 중에 제출된다.”

“정말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프로그래밍이 정말 간단하고, 메트리오스가 매우 효율적으로 대응했다는 점이다. 투영기 비디오메타 보다 훨씬 간단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누구나 이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메트리오스는 단순한 설계로 작업 현장의 품질 관리를 위한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측정 결과를 감지하고, 추적할 수 있다.

“우리는 생산되는 부품의 내부 프로파일을 검사하는데 활용하고자 했다.”


90년대생 작업자들이 많다면, 측정장비는 스마트폰과 같아야 한다
다중 부품을 측정하는 정밀광학 측정기 메트리오스

이러한 유형의 장비 가격을 확인하고 싶은가요?
지금 바로 견적을 요청하세요!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