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ViciVision

비씨비전, 모든 선삭 기업을 위한 광학 측정을 제공하는 프리마(Prima) 제품군 출시

우리는 모든 선삭 부품을 측정할 수 있다.


 
비씨비전(VICIVISION)은 선삭 및 연삭 부품을 위한 광학 측정 장비를 설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비접촉식 기기는 정적, 기하학적, 나사산, 폼 또는 너트 측정과 같은 다양한 측정을 단 몇 초 만에 수행할 수 있다.
또한 터빈 측정 및 밸브, 치과 및 의료 부품과 캠샤프트, 크랭크샤프트, 피팅, 선삭 나사산, 나사, 볼트 및 일반적인 선삭 부품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다.

3가지 기존 시리즈와 최신 뉴스: 프리마(Prima)

1. 비씨비전 M 시리즈:
M 시리즈는 하도급 및 일반적인 선삭 업체들을 위해 설계되었다.
M1 – M1 모델은 플랭크 다중 스핀들 선반이나 슬라이딩 헤드 선반을 측정하는데 이상적이며, M2 및 M3 모델은 900x140mm의 소형 부품 작업에 용이하다.


비씨비전, 모든 선삭 기업을 위한 광학 측정을 제공하는 프리마(Prima) 제품군 출시

2. 비씨비전 X 시리즈:
X 시리즈는 초미세 부품과 시계 부품을 비롯해
치과 및 생의학 나사에 특화되어 있다.
이는 분야별로 특화된 독점적 솔루션이다.


비씨비전, 모든 선삭 기업을 위한 광학 측정을 제공하는 프리마(Prima) 제품군 출시

3. 비씨비전 테크노(TECHNO) 제품군:
테크노(TECHNO) 시리즈는 자동차 산업의 캠샤프트, 터빈, 등속 조인트, 변속기 샤프트, 밸브, 피스톤 및 크랭크샤프트 등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는 300 x 40mm에서 최대 1,250 x 180mm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는 20가지 옵션 중에서 가장 적합한 측정 범위를 선택할 수 있는 모듈식 제품군이다.


비씨비전, 모든 선삭 기업을 위한 광학 측정을 제공하는 프리마(Prima) 제품군 출시

4. 비씨비전 프리마(Prima)
비씨비전의 프리마(Prima)는 모든 선삭 기업을 위한 광학 측정을 제공하는 제품군이다!

프리마(Prima)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간소화: 프로그래밍 학습 시간을 30%까지 단축
혁신적: 오래된 수동 툴에서 벗어나 객관적 측정으로 전환할 수 있다.
능률화: 단계를 간소화하고, 작동 매뉴얼이 필요하지 않다.
기회 포착: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지털 솔루션
가이드 지원: 단계별로 가이드하는 새로운 프로그래밍 도우미 비비앙(Vivian)

비씨비전 고객의 소리
중대형 샤프트 측정을 위해
비씨비전을 선택한 티라바시 & 베잘리(Tirabassi & Vezzali)


 
기계가공의 기준 - 티라바시 & 베잘리(Tirabassi & Vezzali)와의 인터뷰 – 비씨비전 유튜브

티라바시 & 베잘리(Tirabassi & Vezzali) 회사는 하도급 선삭으로 시작하여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면서 고객에게 완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우리는 최대 1,200mm 길이의 콘트롤리아모(Controlliamo)의 선삭 부품을 단 몇 초 만에 제어했다.

“우리의 밀링 부서에는 9개의 CNC 선반과 5개의 작업센터를 갖춘 마감 절삭부와 선삭부가 있다.”

우리 회사는 수년 동안 최대 1,200mm 길이의 부품을 선삭할 수 있는 선반에 투자해 왔다.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기 위해 모든 부품에 대한 테스트 시스템에도 투자해야 했다.

“우리는 고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차세대 비씨비전 장비를 구매했다.

“요즘에는 고객의 요청이 점점 더 구체화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필요했다. 바로 비씨비전이 해답이었다.”


가장 좋은 점은 작업자들을 독립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각 작업자는 고유의 바코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프로젝트의 프로그램 코드를 스캔하고, 자동으로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품질 관리자가 필요하지 않다.

이 장비의 주요 장점은 속도와 관련이 있다. 검사 속도가 이전의 수동 시스템 보다 훨씬 빠르며, 실제로 부품을 누가 검사했는지 관계없이 모든 세부사항들을 객관적으로 검사할 수 있다.”

“이 장비는 모든 작업자들이 결과를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 작업에 필수적이다.


무료 견적요청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