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etrios

메트리오스의 측정 시스템 및 정밀기계 계측기

고품질 사출 상형. “비접촉식 측정 장비는 고무 측정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단순한 숫자가 아니다. 모든 장비는 고유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직원은 단순히 숫자에 그치는 것이 아니며, 장비도 마찬가지이다. 모든 장비는 고유의 이름과 심지어 별명도 가지고 있다!”.

최고의 파트너로서의 기술

메트리오스(Metrios)는 생산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객관적인 결과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올로 마르체티(Paolo Marchetti) – 디마 이탈리아(DEMA ITALY) 사의 제너럴 매니저:

“기술은 작업자가 해당 프로세스의 복잡한 세부사항을 기억하지 않아도 실수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전의 작업 데이터가 PLC 또는 소프트웨어의 메모리에 저장되기 때문에 버튼 몇 개만 누르면, 모든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사출 성형과 요리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사출 성형은 요리를 하는 것과 같다. 케이크를 만들 때 너무 서두르면, 덜 익거나 또는 타게 된다. 고무도 마찬가지이다.
고무를 주입한 다음, 몰딩 머신에서 굽게 되는데, 이때 인내와 시간, 그리고 적절한 온도가 필요하다.”

“우리는 약 300개의 몰딩 머신을 이용해 연간 약 4천만 개의 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약 50톤의 원료를 소비한다."

왜 메트리오스를 선택했는가?

"이것은 우리가 몇 년 동안 개발해 온 부품이다. 크기와 관련한 논쟁이 있었는데, 치수를 완벽하게 측정할 수 있는 적절한 기기가 없었다. 이로 인해 비접촉식 광학 측정기기를 조사한 결과, 메트리오스에서 원하던 제품을 찾을 수 있었다.”

“가격 대비 품질이 이상적이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판단하고 이 장비를 구매했다.”

메트리오스 측정 장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메트리오스의 측정 시스템 및 정밀기계 계측기

“이는 40-shore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캘리퍼스로 측정하면, 평탄도가 일정하지 않아 측정이 달라질 수 있다.
반면 메트리오스를 사용하면, 부품을 플레이트에 올려놓기만 하면, 어떤 작업자라도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실수의 위험 없이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외관도 보기 좋아야 한다. 클리닝은 금형을 고정시키는 마감작업과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섬세한 극저온 마감 처리과정을 거쳐야 한다.”


고무 가스킷 제조업체인가?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첨단 장비를 이용하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규정에 따라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 시스템에 연결하고, 모든 통계를 시스템으로 가져와서 언제든지 모든 컴퓨터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37초 내에 9개의 부품 처리 및 1,2,3,4,5 치수 검사

메트리오스는 여러 차원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계속해서 이를 보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러한 모든 정보를 분석하거나 고객에게 제시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메트리오스는 품질을 보증하는 것은 물론, 우리가 검출한 모든 차원의 데이터를 저장하여 필요할 때 고객들에게 제시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트리오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나는 유연성이 우리의 강점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모든 프로세스가 사내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지연이나 부적합한 자재에 대한 위험이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따르고 있다."


메트리오스의 측정 시스템 및 정밀기계 계측기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