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eintool

파인툴, 아시아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인도에 신규 생산시설 확장

파인툴(Feintool)은 인도의 대도시인 푸네에 ‘파인툴 시스템 부품 인도 사업부(Feintool System Parts India Pvt Ltd)’를 설립하고, 새로운 생산시설을 구축함에 따라 아시아 자동차 생산 시장에서 고정밀 부품 분야의 중요 공급업체로서의 전략적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파인툴, 아시아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인도에 신규 생산시설 확장

파인툴(Feintool) 인도 사업부

파인툴(Feintool)은 1,500만 스위스프랑의 초기 투자로 인도에서 자동차를 생산하는 기존 고객들을 위해 생산 시설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새로 설립된 ‘파인툴 시스템 부품 인도 사업부(Feintool System Parts India Pvt Ltd)’는 유망한 인도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납품 관련한 배출량을 크게 줄임으로써 탄소발자국(CO2 Footprint)을 감축하는 데에도 주력하고 있다. 푸네의 파인툴 생산시설은 2025년 여름에 가동될 예정이다.

파인툴의 토슨 그라이너(Torsten Greiner) CEO는 “인도 시장으로의 확장은 오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지리적으로 유망한 시장에 진입하여 배송망을 단축하고,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공급망에 기여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푸네의 새로운 생산시설은 일본(아츠기, 도코나메)과 중국(타이창, 톈진)에 각각 2개의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있는 파인툴의 아시아 지역 입지를 강화하게 된다. 2025년에 가동되는 초기 단계에서는 다양한 주요 자동차 제조사를 위한 시트 조절장치가 인도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파인툴은 글로벌 파인블랭크 부품 생산 분야의 리더이다. 이 생산시설은 향후 배터리 및 수소로 구동되는 모빌리티와 산업 및 재생에너지 분야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촉진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파인툴의 아시아 지역 부품 사업부 마르셀 페르니치(Marcel Pernici) 사장은 “푸네의 새로운 파인툴 생산시설을 통해 인도 생산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고정밀 자동차 부품 생산에 대한 기술적 전문성을 현지에서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https://www.feintoo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