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세코(Seco), X-헤드 신속 교체 밀링 헤드 시스템으로 다기능성 확보 및 비용 절감

제조업체에 다기능성과 고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세코(Seco)는 새로운 X-헤드 퀵 체인지 밀링 헤드 시스템을 출시했다. 사용자는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솔리드 초경 밀링 형상 및 유형으로 빠르고 쉽게 변경하여 제조 비용 및 공구 재고를 줄이면서 밀링 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다.


렌치 한 바퀴로 빠르고 쉬운 공구 교체
이 밀링 헤드는 다양한 오버행 길이로 짧은 깊이와 긴 깊이 가공이 가능한 여러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는 샹크에 체결한다. 렌치 한 바퀴면 헤드를 교체할 수 있으므로 절삭 공구를 교체하기 위해 홀더를 장비에서 분리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교체 시에도 50미크론 이내의 정확성을 제공하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연결 덕분에 사용자가 공구 길이를 재설정하지 않아도 된다.

하나의 공구로 모든 밀링 작업을 수행
세코의 솔리드 밀링 제품 담당 책임자인 게리 마이어스(Gary Meyers)에 따르면 “작업 현장에서는 피삭재에 맞춰 다양한 가공 기능을 위한 엔드밀 및 마운팅 타입을 자주 구입해야 하므로 프로젝트 비용이 높아진다.”며, “세코의 X-헤드 퀵 체인지 밀링 헤드 시스템은 다양한 가공 요구사항에 맞춰 추가 홀더 장비 없이 여러 형상 및 유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194가지 타입의 절삭 헤드 중 여러 커터 중에서 공정에 적합한 공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성능, 다기능 및 범용 타입의 형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세코는 헤드 및 샹크용 밀리 타입 및 인치 제품도 제공한다.

새로운 X-헤드 시스템의 기능 및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링 헤드 시스템 페이지(www.secotoo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코(Seco), X-헤드 신속 교체 밀링 헤드 시스템으로  다기능성 확보 및 비용 절감
X-Head Quick-Change Milling Head Syste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