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Tools 웹사이트, 사용자에게 고급 온라인 서비스 제공

Seco Tools가 www.secotools.com에서 완벽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필요를 충족하고 있다. 사용자는 완전한 웹 저장 및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또한 다양한 온라인 애플리케이션과 최신 업계 뉴스 및 통찰력을 제공한다. Seco Tools는 사용자가 제조 작업에서 최고 수준의 생산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웹사이트를 제작했다.

Seco Tools 웹사이트, 사용자에게 고급 온라인 서비스 제공

 Seco Tools는 Suggest 애플리케이션과 고급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이 도구로 사용자는 공정, 소재, 기능에 따라 가장 최적의 공구를 찾을 수 있다. 도구의 재주문은 로그인하고 이전 배송을 선택하여 제품을 재주문하는 것처럼 매우 간단하다. 완전한 EDI 서비스가 사용자 시스템을 Seco Tools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통합하여 처리 시간을 단축한다.

산업별 세부 페이지는 Seco Tools가 고객이 직면한 구체적인 과제를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흥미로운 기사, 동영상,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최신 소식과 가공 전략을 제조업체에 제공한다. 또한, 웹사이트는 고객 데이터를 저장한다. 등록된 사용자는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기계 테스트 보고서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Seco Tools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기능을 웹사이트에 꾸준히 추가하고 있다. 따라서 고객은 가공 솔루션에 대해 학습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ecotools.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Facebook, Instagram, Twitter에서 Seco Tools를 팔로우하면 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