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EPLAN Project에 주목하라

EPLAN Project는 엔지니어링 분야의 디지털 전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디지털화는 백엔드 공정이나 상용화 공정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사실상 제품 개발 공정 전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경험하는 실질적인 이점은 분명하다. EPLAN Platform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가 제공하는 부가가치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EPLAN Project에 주목하라

디지털화의 주된 목표는 공정 최적화와 효율성 제고를 통해 장비 및 시스템의 가용성을 높이는 것이다. EPLAN Platform은 지속적인 개발을 바탕으로 이러한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엔지니어링 단계에서는 제어 캐비닛의 디지털 트윈에 중점을 둔다. Project에 관련된 부품 및 배선 정보가 보강된 하우징과 액세서리에 대한 고품질 3D 데이터가 이 과정의 토대 역할을 한다. 이러한 데이터는 일체의 미디어 중단 없이 내보내기 기능을 통해 배선 등의 제조 단계를 비롯하여 다른 하위 공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영역간 엔지니어링 협업은 최적화를 위한 상당한 잠재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스마트 센서의 파라미터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중앙 위치인 EPLAN project에 정보를 저장하고 다운스트림 프로세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L을 교환 포맷으로
AML(AutomationML) 같은 개방형 표준 인터페이스에서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고유한 포맷이나 데이터 구조에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가 이러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정보를 이용해 배선 작업을 진행하는 인력이나 제어 캐비닛 및 배선 가공용 장비 등이 그 예다. 운영 단계의 경우, 시스템 가용성을 극대화하고 장애 발생 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부품에 설치되는 QR 코드는 시스템에서 원하는 부품을 찾는 데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교체 부품 조달에 필요한 부품 번호나 기술데이터 등의 부품 속성 정보를 시스템 어디에서나 확인할 수 있고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언제든 접근 가능하다.

최적의 협업 환경 지원
EPLAN ePulse는 협업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이다. 앞서 말한 프로젝트 데이터를 EPLAN ePulse에 저장하면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가 가능하다. EPLAN Platform은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클릭 한 번만으로 클라우드로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러한 혁신을 구현한다. EPLAN eView로는 필수적인 협업 파트너와 EPLAN Project를 공유할 수 있다. 데이터 교환 작업이 한층 쉽고 안전해져 기업은 고객 및 공급업체와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다. Project는 이런 점에서 EPLAN Electric P8, EPLAN Pro Panel, EPLAN Fluid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축된 자동화 솔루션의 중심을 이루는 디지털 모델이자 정확한 정보를 확보할 수 있는 단일화된 창구로서의 역할을 한다. 궁극적으로 Project는 모든 다운스트림 공정에서 필요로 하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장점 및 혜택
사용자는 기존 EPLAN Platform의 여러 이점뿐만 아니라 EPLAN eView, EPLAN Cogineer 같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부가가치도 누릴 수 있다.

상세정보 확인하기: www.EPLAN.co.kr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