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 Lion

레드 라이온의 Graphite® HMI 시리즈, 대화면의 뛰어난 해상도 제공

가장 까다로운 일광 조건에서도 판독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12.1인치 옥외용 Graphite HMI

레드 라이온의 Graphite® HMI 시리즈, 대화면의 뛰어난 해상도 제공

산업 자동화 및 네트워킹을 위한 통신, 모니터링 제어 분야의 글로벌 전문기업인 레드 라이온 컨트롤(Red Lion Controls)은 자사의 Graphite® 시리즈 HMI(Human Machine Interface) 제품군에 가장 까다로운 일광 조건에서도 판독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새로운 12.1인치 옥외용 Graphite HMI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모두 캐스트 알루미늄 구조로 만들어진 Graphite 시리즈는 프로토콜 변환, 데이터 로깅, 웹 기반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갖춘 광범위한 다용도 플러그인 모듈로 구성된 업계 최초의 견고한 HMI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드 라이온의 Graphite 시리즈는 제조, 석유, 가스, 상수/폐수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프로세스를 쉽게 연결하고,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Graphite 시리즈는 고객들이 쉽게 디지털 및 아날로그 I/O는 물론, 첨단 통신 모듈을 통합하여 강력한 최신 HMI 솔루션을 구현하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확장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플러그인 모듈을 제공한다.

레드 라이온의 Graphite 12.1인치 HMI는 1280 x 800 해상도의 대화면 포맷의 선명한 UV 차단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직사광선에서도 쉽게 판독이 가능하다. 1000nit 또는 그 이하의 밝기를 갖춘 시장에서 공급되는 다른 HMI와 달리 새로운 12.1인치 옥외용 Graphite 모델은 1600nit의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어떠한 조명 조건에서도 생산 장비를 보다 쉽게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블루베이 오토메이션(BlueBay Automation)의 사장인 피에르 드 조르지오(Pierre de Giorgio)는 “우리는 다양한 HMI를 사용해 왔지만, Graphite는 외관 및 기능면에서 단연 최고였다.”고 말하고, “이는 우리가 지금까지 사용해 온 것 중 가장 기능이 풍부한 HMI이며, 그래픽과 해상도 모두 놀라웠다. 또한 레드 라이온의 Crimson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손쉽게 Graphite로 전환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Graphite HMI는 전반적으로 비교적 큰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매끄러운 베젤 구조를 갖춘 7인치에서 15인치 크기의 8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12.1인치와 7인치 및 10.4인치 HMI는 햇빛에서도 판독 가능한 모델이다. 이러한 모델들은 Graphite의 견고한 패키징을 갖추고 있어 혹독한 옥외 환경에 이상적이다.

레드 라이온의 자동차 제품 사업부의 제품 매니저인 제프 손턴(Jeff Thornton)은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전세계의 열악한 환경에서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레드 라이온의 Graphite HMI에 의존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이 복잡해짐에 따라 더 큰 디스플레이를 요구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를 위해 레드 라이온의 HMI에서 기대되는 것과 동일한 견고성을 갖춘 12.1인치의 대화면 옥외용 Graphite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HMI는 레드 라이온의 수상경력이 있는 Crimson 3.1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되며, 빠르고 쉽게 프로토콜을 구성하고, 데이터 태그를 정의하고, 정교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고, 매력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Crimson 3.1은 OPC UA 서버 및 클라이언트와 AWS(Amazon Web Services), 구글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이그니션 스파크플러그(Ignition Sparkplug)용 MQTT 커넥터를 비롯해 다른 첨단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레드 라이온 및 새로운 견고한 Graphite 시리즈 HMI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redlion.net/graph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